싱가포르의 디지털 은행 트러스트 뱅크가 지난 1일 본격적으로 영업을 실시한 이후 10만명의 고객을 확보했다.
트러스트가 발표한 성명에 따르면, 18세~90세 사이의 다양한 연령 때 사용자가 가입했다. 싱가포르 시장에 맞춤형으로 시스템을 구축한 트러스트는 신용카드, 저축계좌, 가족상해보험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선보였다.
영국 금융기관 스탠다드차타드은행, 싱가포르 최대 슈퍼마켓 체인 페어프라이스, 사회사업단체 NTUC 등은 트러스트에 약 4억 싱가포르 달러를 투자했다.
드와이파얀 사두 트러스트 최고경영자는 “이는 시작에 불과하며 지역사회와 파트너십을 통해 트러스트의 경험을 향상시킬 것”이라며 “출시 후의 좋은 반응에 감사드린다”고 전했다.
헬리컬 퓨전, 비절연 HTS 기술 첫 검증…스텔라레이터 상용화 시동
아부다비 XRG, 아르헨티나 첫 대규모 LNG 수출 프로젝트 투자 논의…YPF와 초기 협상 진행
테슬라, 3분기 매출 293억 달러…車 판매 역대 최대치 경신
루이지애나 LNG 사업에 美 윌리엄스 19억 달러 투자…우드사이드와 인프라 협력 확대
美 자동차 부품업체 데이나, 전기차 수요 급감에 디트로이트 공장 전격 폐쇄
중국 배터리 대기업, 해외 수출 220% 급증…과잉 생산 위기 넘어 ‘글로벌 확장’ 가속
자동차업계, 넥스페리아 칩 공급 불확실성에 미국 생산 둔화 우려
폭스콘, 타밀나두에 1조5000억 루피 투자…1만4000개 일자리 창출
시놉시스, 분기 매출 전망치 밑돌아…“단기 충격, 장기 성장성은 유효”
클라르나, 美 IPO서 주당 40달러 확정…기업가치 150억 달러 돌파